본문 바로가기

가성비갑 제품후기/뷰티

[다이소] 화장품 '아이브로우' 3종류 제품 비교

저번에 다이소에서 구입한

여드름 패치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그 때 같이 산 '아이브로우'도 소개드리려 합니다

 

가격은 무려

💙개당 1,000원💙

 

대학생때 까지만 해도 

화장품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20대 중반부터 관심이 없어졌어요ㅎㅎ

 

피부 화장품의 경우는

이름 있는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지만

색조화장품은 그냥 저렴한 제품을 쓴답니다👍🏻

며칠전 아이브로우를 다 써서 하나 사 왔어요

 

다이소 화장품

크지 않은 1층 다이소였는데요

이렇게나 많은 색상의 제품이 있더라고요😳

적갈색도 있었어요👍🏻 한쪽은 브러시로 되어있어요

이 제품은 펜슬 타입이라, 깎아 써야 돼서

쓰기 불편할 것 같아서 패스했어요ㅎㅎ

 

다이소 아이브로우

이 제품은 돌려쓰는 타입의 제품이에요

마찬가지로 끝에 약간 큰 브러시도 달려있어요

 

다이소 아이브로우

제가 선택한 제품인데요,

위의 제품과 고민했지만

항상 쓰던 디자인과 비슷한 걸로 골랐어요😝

색은 흑갈색으로 골랐습니다❤

 

구매를 하고 이리저리 살펴보던 중

😵황당하고 굉장한 것을 발견했어요😳

 

아이브로우 추천

겉모습은 멀쩡하죠ㅎㅎ

한쪽 뚜껑을 여니 흑갈색의 심이 있었고

나머지 한쪽에는

 

아이브로우

또 심이 있어요ㅎㅎㅎㅎㅎ

첨에 읭?? 했어요ㅎㅎ

약간 이득인 것 같은 느낌이 들죠??👍🏻👍🏻

 

저는 브러시를 마지막에 항상 쓰기 때문에

전에 썼었던 아이브로우를 버리지 않고

브러시를 사용할 때 쓰고 있어요ㅎㅎ

 

품질이 어느 정도 떨어진다 해도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커버가 되지만

제가 써본 후기를 알려드리자면~

 

아이브로우 후기

퇴근을 하고 집에서 찍은 눈썹 사진입니다

 

눈썹을 막 만지지 않는 이상

형태도 그대로 유지되고 

딱히 단점이라고는 찾을 수 없었어요

 

브러시가 없다는 게

단점이자 장점이 되는 건가요?ㅎㅎ

 

다음에는 다른 색조 화장품도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가성비 아이브로우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