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탐방일기/카페

[인천 떡케이크] 합격기원 수능 떡, 앙금쿠키가 있는 '꽃다온'

저의 글 중에서 '엄선'에 대한 글을 올린 적이 있어요.

초보 블로거들도 협찬을 받을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비타민 협찬에 당첨된 이후로

이번에는 합격기원 수능떡에 당첨되었어요💛

이번에는 방문형이어서 직접 찾으러 갔다 왔습니다

 

엄선 어플에 후기만 쓰면 되는 제품이었지만

저는 블로거로써 제 블로그에도 소개해드릴게요!

 

 

집에서 환승 없이 바로 가는 버스가 있었어요.

지하철로는 '남동구청역 3번출구'에서 도보 7분 정도!

주차장은 없지만 가게가 복잡하지 않은 골목에 있어서

가게 앞에 잠깐 주차가 가능할 것 같았어요.

 

인천 꽃다온

가게는 테이블이 없고 픽업만 가능했어요.

2~3일 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찾으러 가는 방식입니다💜

 

인천 떡케이크

사진을 보니 모양도 너무 다양하고 

멋있는 디자인의 떡케이크가 많네요😝

 

인천 꽃다온

실내는 작업실 느낌이 컸어요

그래서 장소 중 일부분만 사진을 찍어 봤어요😍

나무 선반에 액자들과 떡케이크에 쓰이는 재료들이 보여요

 

인천 꽃다온

그 옆에도 만들기 재료들이 보입니다

1호 사이즈부터 3호 사이즈까지의 틀이 있어요

숫자 모양을 틀도 보이네요ㅎㅎ

 

수능떡

미리 도착시간에 맞춰서 떡이 준비돼있었어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고 돼지 모양이 너무 귀여웠어요🧡

리폰포장까지 넘나 귀여운 것😆

 

합격기원 떡

집에서 본격적으로 오픈해봅니다ㅎㅎ

자세히 보니까 더 귀엽네요😆😆

 

수능 떡

돼지 앙금 쿠키 3개, 찹쌀떡 3개로 총6개 입니다

 

수능 떡

확대샷 입니다♡

돼지 모양이 기계로 만든 듯 하지만

손으로 직접 모양 잡아서 만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꽃다온 수능떡

제일 궁금했던 돼지 반갈샷!!

막상 칼로 자르려니 뭔가 잔인하더라구요ㅎㅎㅠ

안에는 겉과 같은 앙금으로 채워져있어요💛

앙금뿐만 아니라 호두, 잣 등 견과류도 들어있어서

고소함도 느껴졌습니다

 

찹쌀떡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달달하고 쫀득한 맛이었어요😋

 

사장님께서 보관방법을 설명해주셨는데

돼지 앙금 쿠키는 냉장보관!

찹쌀떡은 냉동보관 하라고 하셨어요!

 

수능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시험 때에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협찬받아 쓰는 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