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탐방일기/맛집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내돈내먹 혼밥하기 좋은 정갈한 1인상 '삼청동 샤브'

드라이브하러, 쇼핑하러 송도를 자주 가는데요

이번에도 쇼핑하고, 맛있는 것도 사 먹을 겸

트리플스트리트를 방문했어요💛

 

항상 밥 먹을 때마다  뭐 먹어야 할지

돌아다니면서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한 시간 정도 돌아다니면서 고민하다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삼청동 샤브'로 정했습니다

 

송도 삼청동 샤브
삼청동 샤브 내부

가게 내부 사진은 깜빡해서 인터넷에서 들고 왔아요

2층으로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면 바로 위치해 있어요

분위기가 인스타그램에 올려야 할 것만 같은ㅎㅎ

 

인덕션 테이블

테이블마다 이렇게 개인 인덕션이 있어요

몇 명이서 오든 1인 1 인덕션이에요😝

 

삼청동 샤브 메뉴

저는 간장 샤브와 얼큰 샤브 주문했어요

추가 메뉴로 우삼겹, 영양죽 하나 주문했습니다🥄

가격대도 너무 저렴한 것 같아요😍

 

삼청동 샤브샤브

큰 자개 트레이에 아기자기하게 담겨서 나와요

처음에는 다 가려져서 알아차리지 못했어요ㅎㅎ

다 먹어가니 그제야 보이더라구요😝

 

혼밥 샤브샤브

기본 채소들과 고기, 칼국수 면이 있고

앞접시와, 너무 귀여운 소스 접시들이 같이 옵니다

소스접시 완전 귀엽지 않나요??😍

각각 다른 모양의 접시들인데 모여 있으니까 귀엽네용

 

샤브샤브 소스

소스는 3종류나 구비되어있어요

땅콩소스, 칠리소스, 간장소스

저는 원래 참깨소스 좋아해서 땅콩소스를 많이 먹었어요

뒤에 맛있게 먹는 법도 나와있고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고요

 

1인 샤브샤브

간장 샤브는 스키야키맛 생각했는데

그것보단 단맛이 덜한 맛이었어요

얼큰도 신라면보다 맵기가 덜했고

둘 다 육수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끓이면 끓일수록 짜져서 물을 추가하면서 먹었는데

육수는 정말 대만족이었어요😋

 

채소 양도 정말 딱!이었고

양도 딱! 적당해서 적당하게 배불렀어요

영양죽도 추가했는데 사진은 깜빡ㅠ

2명이서 고기, 영양죽 추가하고

3만 원 안되는 가격이었어요

 

집 근처에 있다면 혼자서 먹으러 갈 의향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