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의 자취인생/찾아봐도 안나오는 자취 노하우

만원으로 원데이 클래스 체험하기 #원데이클래스 #베이킹 #교양 #신세계아카데미 #데이트코스

요즘 원데이 클래스 들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베이킹, 요리, 꽃꽂이 등등

그런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흑흑

 

저도 일반 가게에서 운영하는

향수 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신청하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더라구요

저에게는 너무 부담이 되는 금액이었답니다

 

그렇게 여러 가지 알아보다가

[신세계 아카데미]라는 것을 발견했어요

신세계 백화점 문화센터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검색창에 신세계 아카데미라고 검색해서

링크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카테고리를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일단 강남점으로 설정해봤어요

점포 항목에서 다른 점포로 설정하고

자신이 관심 있는 카테고리를 골라주시면 여러 강좌가 나와요

강연, 교양, 취미, 요리, 어린이, 오픈 클래스 등등

 

요리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이렇게 많은 강좌들이 있어요

듣고 싶은 강좌의 스케줄과 가격을 체크하고 

옆에 빨간색 수강신청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전에 회원가입은 꼭 해주셔야 합니다

 

 

 

칸 밑에 부분에 
강사 이름/회차/요일/가격

나와있는 거 보이시죠?

 

1화로 끝나는 강좌도 있지만

짧게는 4회 길게는 10회 정도까지 긴 강좌도 있어요

 

요가나 필라테스 강좌가 보통 10회 정도 되더라고요

인기도 어마어마해서 금방 매진되고 대기도 쉽게 나지 않아요

 

 

 

[오뚜기 라조장 200% 활용하기]는 단돈 만원! 

대기 신청이라고 되어있는 건 인원이 꽉 차서 그래요

대기 신청해주시면 연락이 대부분 오더라고요

 

당근케이크 강좌 너무 듣고 싶네요ㅎㅎ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친구랑 같이 들으면 좋아요

 

 

 

2018년도에 한창 마카롱이 유행했었죠

그때 마카롱 강좌가 정말 인기 많았어요

커플을 대상으로 한 강좌도 많아요

데이트 코스 매번 뻔하잖아요ㅠ

 

영화 볼 가격으로 원데이 클래스 경험할 수 있으니

정말 추천해요! 적극 활용해주세요!

 

저는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 신청해서 들어봤었는데

레시피도 받아 올 수 있고 

마카롱도 10개 정도 가지고 올 수 있었어요

 

 

 

이 외에도 재밌는 강좌들이 많았어요

사진 찍을 때 포즈 취하는 법을 알려주는 강좌도 있었어요

만원이어서 재미로 들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ㅠ

 

신세계 아카데미

정말 너무너무 꿀팁이지 않나요??

 

정말 싸게는 만원으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어요

사실 저는 작년에 3달 정도 강좌 구성의 꽃꽂이 클래스를

사전 신청으로 신청했었는데요

신청자가 저밖에 없어서 폐강됐었거든요ㅠ

 

많은 분들이 이용해서

폐강되는 강좌가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정말 꿀팁 중에 꿀팁을 알려드렸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안전해지면

 집에서 쉬고 계신 우리 어머니께 한번 추천해보세요 

 

★ 우리 모두 누릴 수 있는 건 최대한 누리면서 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