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의 자취인생/잡다한 이야기

자취생의 사치음식 모음 #배달음식편 #찐맛집알림 #식욕폭발 #자취음식

프로 자취러로써

절약하는 모습만 보여드렸었는데요

 저도 가끔은 외식, 배달음식을

시켜 먹을 때도 있답니다

 

저는 특히 날것을 아주 좋아해요

회, 초밥, 해산물 등등

고기도 아주 좋아하지만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해산물파!

 

오늘의 피드에서는

첫 외부음식을 올리는 피드이니만큼

장장 1년 정도의 기간 동안

먹었던 음식들을 올리려고 합니다 

 

[배달음식]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초밥입니다아아

연어는 진짜 빠트릴 수 없어요ㅠ

새우 머리도 아작아작 씹어서 먹어야 돼요♡

새우 꼬리도 씹어먹어야 하는 거 아시죠??

다이와스시 대구 본점 

생연어 모둠+고급 초밥= 27,000원

초밥은 항상 여기저기 시켜보는 편인데

반이상은 여기서 시켰었어요

 

 

이건 네고 왕 비비큐 할인 행사로

11,000원에 먹었던 황금올리브치킨 인데요

저는 이날 황금올리브 처음 먹었어서 잘 몰랐는데

남자 친구가 핫크리스피 같다고 하더라고요

그 말 듣고 먹어보니 매콤하긴 했는데

두 개 맛이 많이 다른가요??

비비큐 주안 스타점입니다

 

치밥하면 지코바치킨이죠

지코바는 양이 작다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남자 친구랑 둘이서 배불리 먹고 남았어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

리뷰 이벤트로 떡사리 추가받았어요!

20,000원 + 배달비 1000원

지코바 치킨 인하대점이네요

 

 

치킨 매니아의 레게노치킨 입니다

허니치킨세트라고도 하네요

치킨과 떡볶이 세트에 20,900원

가성비 대박이쥬

치킨은 달달한 허니소스라서 멈출 수 없...

떡볶이는 매운 편이에요

치킨집에서 파는 떡볶이 치고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 맡에 있는 건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떡인데 보기보다 진짜 맛있어서 깜놀ㅋㅋ

 

배달비가 아까워서 포장했는데요

매장도 크고 깨끗했고

연세가 조금 있는 사장님 부부와 아드님? 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가족관계가 아니면 어떡하지....ㅎㅎ)

치킨 매니아 학익신동아점 입니다

 

 

한 번씩 정말 짜장면이 당길 때가 있어요

저는 짬뽕보다 짜장면파 입니다ㅎㅎ

대구에서 저는 이 집만 시켜먹어요

매번 다른 곳 시켰었는데 여기로 정착했더랬죠

탕수육+짜장면+잠뽕=20,000원

대구 태수원입니다

 

교촌 반반콤보 18,000원

사진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제 입맛에는 레드보다 허니가 더 맛났어요

전화 주문해서 픽업했던 곳입니다

 

매장이 정말 바쁘더군요...

매장 카운터에 아무도 안 계시길래

앞 테이블에 앉아 있었는데 

직원 몇 명이 밖에 나갔다 들어왔다 하면서도

아무도 말을 걸지 않았던...

그리고 주방에 배달하는 젊은이들의 헬멧이

엉뚱한 곳에 놓여있던...

말을 않겠습니다ㅎㅎ

교촌치킨 내당점입니다

 

남자 친구 덕분에? 뒤늦게

뿌링클에 빠졌었죠...

이때는 식신의 부름을 받아서

매운소떡과 치즈볼도 단품으로 시키고

신메뉴였던 뿌링핫도그도 추가!!

 

BHC는 지점이 너무 많았는데

저는 다른 곳도 시켜봤지만 BHC 대구중리점이 

양념이나 가루들을 아낌없이 주신답니다♡

 가격은 모르겠에요...

 

대구사람들!!!!!!!!!

여기 진짜 아무도 모르는 찐 맛집이에요!!

이곳은 저희 집 근처 걸어서 2분 정도라서

자주 가던 맛집인데요

한창 제가 돈까스에 빠졌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 곳 돈까스가 저의 기준이 되어버렸어요

비싼 돈까스도 먹어봤는데 여기 못 따라가요ㅠ

 

특히 직접 만드시는 소스가 대박대박대박

고기도 안심, 등심, 치즈 있는데 

아 진짜....ㅠㅠ 고기 식감도 진짜 좋아요ㅠ

가게는 테이블 3개? 정도이고

매장에서 먹는 사람들은 거의 없어요

포장이나 배달을 주로 하세요

♡오대장 돈까스분식♡

치돈 9,000원 + 안심7,500원 +떡볶이3,000원

 

 

스시는 진짜 사랑입니다♡

혼자서 두팩 쌉가능!

여기는 또 다른 가성비 맛집인

대구 골목08초밥 본점입니다

다이와스시 다음으로

많이 시켜먹은 곳 같아요

여기는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

생연어초밥/활광어, 생새우세트=22,100원

왕새우튀김 2마리=3,000원

 

이건 아마 중고로 오븐을 사기전에

주문했었던 마카롱들 같아요

여기 마카롱 캐릭터인데도 

랜덤 마카롱으로 시키면

하나에 2,000원 이랍니다♡

 

싸구려 크림 맛이 아니고

부드러운 바닐라맛 크림이 베이스예요

여기 라즈베리요거트맛 최고....

대구 달콤쌀롱 입니다

 

오늘은 제가 시켜먹었던

사치스러운 배달요리들을 보여드렸습니다

외식하며 먹었던 음식들도

같이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사진 양이 많아서 다음에 올릴게요

 

★ 가끔은 배달도 시켜먹는 프로 자취러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