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의 자취인생/잡다한 이야기

자취생의 사치음식 모음 #음식점편 #맛집알림 #식욕폭발 #자취음식

저번 배달음식 편에 이어서

오늘은 음식점편을 보여드릴게요

밤이 아닌 시간대에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음식점 편] 

라라코스트더블포크스테이크입니다

몇 달 전에 라라코스트를 처음 가봤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최근 2번 정도 더 갔었던 것 같아요

2명이서 메뉴 3가지 시켜도 3만원대에요!

메뉴 중에 매콤 까르보나라 추천합니다

 

본가인 김해 장유에 있는

에디스키친 이라는 레스토랑입니다

여기는 특별히 엄마와 둘이서

휴가 가는 대신 맛있는 거 먹으러 가기로 하고

방문한 곳이에요

A코스 39,000원 2개에

메인 메뉴 번경해서 +40,000원 더 추가!

총 12만 원 정도 나왔는데

맛있긴 하더라구요ㅎㅎ

안심보단 등심이 더 맛났어요

 

대구 자취집 근처였던

초밥집 도케루 입니다

여기 초밥도 상당히 맛있어서

기억에 많이 남는 초밥집입니다

두 명이서 28,000원 정도 나온 것 같아요

직원분도 친절하셨어요

 

대구 하면 막창이죠!

막창집 중에 제일 자주 갔던 곳입니다

광장코아에 있는 고향숯불막창 입니다

인터넷에 많이 나오는 맛집들은 

물론 맛있어요! 하지만

딱 막창만 아주 맛있어요ㅎㅎ

여기는 막창도 훌륭하고, 된장찌개와

라면, 고기메뉴들도 다 맛있는 집이에요ㅜ

막창 1인분 8,000원 입니다

 

여기는 가족들과 자주 가는

마산의 아귀찜 맛집입니다

사진은 아구수육입니다

아구찜도 항상 같이 시키는데

사진이 어디 갔나... 없나 봐요

마산 어느 시장 안에 아구찜 골목이 있는데

무슨 시장인지는 몰라요ㅠ

가격도 중짜가 2만 원 안 하는 가격이에요

 

예전에 가족모임 때 갔던 횟집입니다

항상 가족모임 때에는 고깃집보다

횟집을 훨씬 많이 가는 편이에요

고깃집 1번 가면 횟집은 10번 정도?

이 사진속의 가게 정보는 모르지만

좋아하는 것들 투성이어서 가져왔어요♡

 

김해 삼계동 큰놈도매횟집 입니다

여기는 회도 나름 훌륭했고요

무엇보다 밑반찬들이 단품처럼 잘 나와요

생선구이, 물회, 매운탕까지~

만족하며 먹었던 횟집이에요!

가격은 3인 방문에 5만원정도 였어요

 

작년에 포항 놀러 가서 먹은

포항물회 입니다

가게 이름을 몰라서 인터넷 뒤졌는데

진짜 찾아도 찾아도 안 나오네요..

비빔물회 느낌의 믈회 입니다

저보다 더 회를 좋아하는 동생말로는

너무너무너무 맛있다고 하네요ㅎㅎ

저도 맛있게 먹은 곳입니다

 

작년 가을쯤에 방문했던 

광장시장 부촌육회 입니다

미슐랭에 선정된 식당인 만큼

맛이 좋긴 하더라고요ㅎㅎ

워낙 정보가 많은 식당이니 이만~

 

김해 삼계동 황제뒷고기 입니다

당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수건도 주셨어요ㅎㅎ

뒷통을 먹고 싶었는데 매진이었어요ㅠ

가격도 저렴해서 마구마구 주문하게돼요

맛도 아주 죽여줘요 짱

뒷고기 120g 4,500원

 

 

사진을 보다 보니 초밥이 너무 먹고 싶네요

최근에는 식비를 최대한 아끼려고 하기 때문에

외식, 배달음식을 안 먹고 있지만

부자 돼서 비싸고 맛있는 음식 다 먹고 싶어요오~

저만 그런 거 아니죠?ㅎㅎ

 

★ 오늘도 식욕폭발 조심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