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의 자취인생/잡다한 이야기

쿠팡으로 물건 약200개 구매후기 #자취생쇼핑법 #로켓와우 #로켓프레시 #새벽배송

저는 약 2년 전부터 조금씩

쿠팡을 이용해왔었고,

최근 1년 동안은 정말 많이 이용했어요

그 결과 총 194개의 물건을 구매했습니다ㅎㅎ

기초 화장품부터, 휴지, 휴대폰 충전기, 식품 등

작은 것 하나하나 쿠팡에서 구입하다 보니...

 

근검절약 프로자취러 맞나...

저 자신도 의심되네요ㅎㅎ

 

 

그런데 쓰면 쓸수록

너무너무 편리한 걸 우째요ㅠ

오늘 오후에 물건이 또 하나 도착 예정이네요ㅎㅎ

 

그런데 쿠팡은 장바구니의 물건들이

19,800원 이상이어야 배달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금액이 채워지지 않았을 땐

꾸역꾸역 생활용품들로 금액을 채웠어요

 

그 부분을 보완한 것이 쿠팡의 

로켓 와우라는유료 회원제입니다

한 달에 2,900원으로

몇 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19,800원을 채울 필요 없이

1,000원짜리 하나라도 배송비 없이 주문 가능해요

그리고

(인천 기준)

오전 10시 전에 주문하면 저녁에 도착!

오후 9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도착!

또 로켓 와우 회원에게는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되는 제품들도 있어요

 

그런데 

저는 매달 나가는 2,900원이 아까워서

가입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한 달 무료체험을 겪고 나니

너무 편리한 거 아니겠어요??ㅎㅎ

금액을 억지로 맞출 필요가 없어서

필요 없는 소비가 오히려 줄어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최근 이사를 했는데요

근처에 큰 마트가 없어서

장을 보기가 힘들어지면서 

로켓 와우에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선식품들도 쿠팡에서 구매하는 편이에요

 

로켓프레시 인데요,

채소나 우유, 정육, 베이킹에 필요한 버터 등

냉장, 냉동식품을 구입할 수도 있어요

가격도 너무 비싸거나 하진 않더라고요

버터는 똑같은 제품이

시중 마트보다 2천 원 정도 더 싸요...

 

그런데

로켓 프레시는 로켓프레시 제품을

15,000원 이상 주문하셔야 합니다

쿠팡은 매번 이렇게 배달 완료했다고 

사진도 찍어서 보내주십니다ㅎㅎ

 

제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쿠팡으로 

물건을 주문하는데요

쿠팡 맨(쿠친)분들께 뭔가 조금 죄송한...

그래서 저번에 외출하다가 

1층에서 마주쳐서 항상 감사하다고

음료를 선물로 드렸어요☆

 

제가 사용하는 가성비 제품들도

대부분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앞으로의 피드에서 가성비 갑!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구입했던 로켓프레시 식품들과

로켓배송으로 주문한 물건들을

눈꼽만큼 보여드릴게요ㅎㅎ

 

[로켓프레시]

[로켓배송]

 

예전부터 마켓컬리가 눈에 들어오는데

 사용을 안 해봐서

쿠팡과 어떤 점이 다른지는 모르지만

곧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좋다는 의견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자취생이고, 마트와 집이 멀기 때문에

잘 활용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많이 쓰이진 않을 거예요

장을 볼 시간이 없거나

저와 같이 마트가 멀다면

긍정적으로 고민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 모두 필요한 소비만 합시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