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탐방일기/맛집

[인천 맛집] 새우장, 게장 무한리필 '삼복 꽃게장 본점' 내돈내먹 후기

저번 주에 어쩌다 유튜브로

게장 먹방을 봤는데, 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ㅠ

일주일 동안 게장 노래를 부르고 다녔더니

남자 친구가 먹으러 가자고 해서ㅋㅋ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워낙 평판이 좋아서 기대했어요

 

 

주차장은 1층에 위치해있어요

직원분도 1층 카운터에 항상 계시는 것 같았어요

주차해야 할 위치를 알려주셨어요👍🏻

 

주차하고 올라가는데 배달도 하는 것 같았어요

오토바이가 2대나 오고 가더라고요

 

삼복꽃게장

건물은 새 건물처럼 깨끗한 느낌이에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매장입니다

 

삼복꽃게장

꽤 넓더라구요

이른 저녁시간이라 4팀 정도 있었어요

 

삼복꽃게장 메뉴

저희는 무한리필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본 리뷰들은
공깃밥을 별도로 주문해야 된다고 적혀있었는데
오늘 가보니 공깃밥이 포함이었어요😝

 

삼복꽃게장 

이렇게 한상차림이 나왔습니다
🥄반찬 4종류에 꽃게탕, 게장 2종류, 새우장 🥄
흐어어엉ㅠ 3시간 전에 먹었는데도 맛있어보니네요ㅎㅎ

 

간장게장

처음부터 간장게장 양을 정말 많이 주셨어요
게딱지 붙은 꽃게 3마리, 딱지 없는 게 2마리
리필 안 해도 될 정도여서 간장게장은 리필 못했어요😝


그리고 간장게장 리필 시에는
게딱지 말고 몸통 부분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복꽃게장 양념게장

양념게장은 매콤해서
매운 거 잘 못 먹는 저는 콧물 흘리면서 먹었어요😝
남자 친구는 양념게장만 먹더라고요ㅎㅎ

 

양념게장 

손으로 누르면 쫀득한 살들이 쭉 나와요🧡
짭쪼릅하고 너무 맛있어요ㅠ
양념게장은 다 먹고 한 번 더 똑같은 양 리필했어요
리필했다고 뭐가 다르거나 하진 않았어요

 

새우장 무한리필 
새우장 

새우장은 처음에 4마리 나오는데
4마리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너무 탱글탱글하고 감칠맛이 좋았어요👍🏻

 

꽃게탕 

반찬으로 나오는 꽃게탕입니다
꽃게의 향이 너무 잘 느껴졌고,
탕 안에 들어있는 꽃게 살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간장게장 맛집 

반찬 중에 날치알, 다진 단무지, 깨 등이 섞여서
밥이랑 비벼먹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같이 게살도 발라서 넣어 비며 먹으면 꿀맛👍🏻
테이블마다 참기름도 놓여있어요

 

게장무한리필 

총 양념게장 1번 새우장 1번 리필했어요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게장만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남자 친구는 공깃밥 3 공기나 먹었어요😝

그리고
여기 여자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그냥 매장 둘러본다고 두리번거리기만 했는데도
뭐 더 필요하냐고 물어보시고
분위기도 밝으셨어요💜

👍🏻저는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

 

 

그리고 가게 맞은편에 마트가 있어서

후식 사 먹을 겸 들어갔는데요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꼬깔콘 큰 사이즈도 990원이고

바구니에 담긴 모든 식품들이 990원이었어요👍🏻

 

비요트 정말 좋아하는데

싼 곳도 1,200원 이어서 자주 못 사 먹었는데

너무 저렴해서 4개나 샀어요🧡

 

이렇게 토요일 주말을 마무리했습니다

 

💝내 돈 내 먹 게장 무한리필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