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탐방일기/맛집

[인천 주안] 숨은 와플 꿀 맛집 '봉봉와플' 드디어 먹었다!!

예전에 와플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인터넷에 검색해서 발견한 '봉봉와플' 입니다

프랜차이즈는 아니었어요

 

 

 

 

집 근처 도보 10분 거리쯤에 있어서

한 번 방문했었는데요

그때 먹어보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4번이나 또 방문했었는데 4번 다 문이 닫혀있었...😭

인터넷에 정보도 없어서

전화도 못하고 무작정 찾아갔었어요

 

오늘은 드디어 문이 열려있었어요!!

어찌나 반갑던지유😍

 

 

봉봉와플

 

항상 컴컴했던 가게였는데

밝게 불이 들어와 있어요💜

요즘에 프랜차이즈 와플집이 정말 많은데

요런 느낌 너무 정감 가고 더 잘됐으면 좋겠어요🍰

 

영업시간은 정해진 건 아닌데 요즘은 해가 짧아서

보통 저녁 7시쯤에 닫는다고 하셨어요

여름에는 더 길게 운영하신데요

 

 

봉봉와플 메뉴판

 

밖에 있던 입간판 메뉴입니다

저녁이라서 잠 못들까봐 커피 주문은 못했지만

다음엔 커피도 마셔보려고요😋

 

 

봉봉와플 메뉴판

 

저는 기본 우유 생크림, 초코+생크림 주문했어요

우유 생크림이 그냥 생크림만 들어간 게 아니라

사과잼도 들어가 있는 와플이에요 

여름에는 여기서 팥빙수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봉봉와플

 

판매대에 있던 예시 사진들도 찍어봤습니다

4 가지 맛 와플도 있네요👍🏻👍🏻

 

 

봉봉와플 매장

 

매장도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테이블은 4인석 2자리, 2인석 1자리 있었어요

 

 

봉봉와플 매장

 

배달도 하신다고 그러셨는데

배달의 민족에는 검색해봐도 없더라구요?

분명 스티커는 붙어져 있었는데 말이죱

요기요만 하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무튼!😝

아담한 크기의 가게였어요

 

 

봉봉와플

 

안쪽에서 사장님이 와플을 만들어주시고 계십니다

사장님이 저의 엄마보다 약간 더

나이대가 있으신 것 같았고, 혼자서 운영하셨어요

많이 많이 유명해져서 잘됐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저도 더 오래 먹을 수 있으니까요💛

 

 

봉봉와플

 

이렇게 이쁘게 포장해주셨어요🧡

집까지 가는 길이 너무 멀게만 느껴졌네요ㅠ

 

 

봉봉와플

 

요즘 포장 너무 깔끔한 거 아닌가요??

높이가 낮은 종이봉투에다가 사이즈 딱 맞게

한치도 흐트러지지 않았어요👍🏻

 

 

봉봉와플 포장

 

그 이유가 여기 있었어요!

핫도그 포장용도로 많이 쓰이는 받침이

여기에 쓰이더라구요! 아이디어 대박👍🏻

 

 

초코생크림와플

 

생크림에 초코시럽초코 크런키, 초코칩이 들어있어요

처음 먹자마자 든 생각은

크림이 정말 맛있다!!😍 였어요

하나도 안 느끼하고 아이스크림처럼 농밀했어요

적당히 달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크림와플

 

사과잼이 들어간 기본 우유 생크림 와플입니다

크림은 정말 말이 필요없구요

사과잼 발린 와플은 다 아시잖아요ㅎㅎ

그냥 끝인 거😝

저는 요게 더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인터넷에서 찾지 못했던

전화번호를 발견하고 한 장 가져왔어요ㅎㅎ

이제는 전화해보고 방문하려구요

 

그리고 신기시장 바로 근처여서

장 보러 온 김에 와플 사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시장도 나름 커서 구경하기도 좋거든요💛

 

저는 시장 가기 전에 미리 들러서

영업시간을 물어보고 장 보고 오겠다고 했어서

사장님이 미리 준비를 해놓으셨어요

그래서 금방 나와서 안기다려도 됐었어요👍🏻👍🏻

 

여기는 정말 크림이 너무 맛있어

잊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당연히 와플도 완전 바삭바삭 최고👍🏻

 

💜조만간 또 방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