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탐방일기/맛집

[부천 스타필드] 스타필드 맛집 '보노보노 덮밥', '부엉이 돈까스'

남자 친구가 정장이 필요하다고 해서

부천 스타필드로 쇼핑하러 갔다가

점심도 같이 먹고왔습니다😋

 

 

 

생각보다 푸드코너가 크지 않았어요

저는 백화점에 있는 푸드코너를 상상했지만

그냥 아울렛 푸드코트 같은 느낌?

 

그래서 저희는 각각 다른 곳에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연어덮밥'과 '안심 돈까스' 입니다

 

 

보노보노 덮밥

 

먼저 보노보노 덮밥 입니다🥄

카운터석이 있었지만

저희는 맞은편 테이블석에 자리 잡았어요

푸트 코트라서 적당히 빈 곳에 먹으면 되더라구요

 

 

보노보노 덮밥 메뉴판

 

다른 메뉴도 많았지만

제일 기본인 연어 덮밥 주문했어요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덮밥은 무조건 연어덮밥이죠잉ㅎㅎ

회덮밥도 맛있어 보였는데 연어는 포기 못해😝

 

 

연어덮빕

 

5분 정도만에 금방 나왔어요

저때가 오후였는데 첫끼여서 그런지

정말 정말 맛있게 느껴졌어요🧡

 

 

연어덮밥

 

연어가 비리지 않고 정말 고소했어요

고추냉이 많이 올려먹어도 맵지 않고 짱 맛👍🏻

밥은 조금 질었지만

저는 진밥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부엉이 돈까스

 

연어덮밥이랑 잘 어울리는 돈까스도 주문하러 갔어요

보노보노 덮밥 바로 맞은편에 있는

부엉이 돈까스 입니다🥄

 

 

부엉이 돈까스 메뉴

 

돈까스 외에도 우동, 메밀국수를 팔고 있었어요

저는 샐러드 돈까스 주문했습니다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하지만 정식으로 주문했구요

가격은 13,500원 입니다

(밥 + 국 + 돈까스 + 반찬 + 미니우동or메밀)

 

 

안심돈까스

 

돈까스는 한 10~15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고기는 안십과 등심 중 고를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부드러운 안심을 골랐어요

연두부도 같이 나왔는데 소스가 안 뿌려져 있길래

연어덮밥소스 뿌려서 먹었어요ㅎㅎ😋

 

 

부엉이돈가스

 

샐러드 소스는 상큼한 유자소스 같았어요

돈까스도 바삭하고 맛있게 잘 먹었지만

하지만 연어덮밥만큼의 감동은 없었어요💜

그래도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스타필드에서 쇼핑 조금 하고

2시간 만에 다시 집으로 넘어왔어요ㅎㅎ

주차는 무료였습니다

 

그리고 애견 동반 쇼핑몰이라서

개를 데리고 온 분들이 많았어요

뭔가 신기하더라구요ㅎㅎ

 

부천 스타필드 한 번쯤 가볼만한 곳 같네요💙